카테고리 없음

버추얼휴먼과 생활가구 브랜드가 함께할 수 있을까? 생활지음 모델 루이(Rui)

skyalbum 2021. 11. 21. 15:33

최근 한국관광공사 명예 홍보대사 등

다양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는 모델,

루이(Rui)는 AI합성 기술을 통해 만들어진

버추얼휴먼 즉 가상인간이에요.

생활지음모델 루이와 모노 아일랜드식탁, 바스툴 올라 제품 등

루이와 같은 가상인간 인플루언서들은

브랜드에 맞는 캐릭터 구축과 유지에 장점이 있죠.

게다가 루이는 기존 광고주들에게 익숙한 제작 방식을 사용해

다른 버추얼 휴먼에 비해서도 훨씬

자연스러운 상호 작용 연출이 가능해요.

키즈 모델과도 자연스럽게 융화되는 루이

루이는 기존의 기술과 새로운 기술이 적절하게 조화되어

광고 제작을 하는 브랜드와 소비자,

특히 ‘메타버스’와 같은 가상 현실에 익숙한 MZ세대와

함께 할 수 있는 새로운 형태의 모델이라고 할 수 있죠.

생활지음모델 루이와 모노 아일랜드식탁, 바스툴 올라 제품 등

최근 다양한 분야의 브랜드들은 이런 버추얼휴먼 모델과

함께한으로써 새로운 기술에 앞장서고 도전하는

브랜드 이미지를 내세우고 있죠.

생활재 브랜드로서는 드물게 가상인간인

'루이'와 함께하게 된 ㈜파트라의 한상욱 부사장은

“의자는 가구 중에서도 건강과 직결되기 때문에 기술이 집약된 제품”이라며

 

“가상인간 모델 ‘루이’와 손 잡은 것은 그간 R&D에 투자하며

인체공학적 디자인뿐만 아니라 한 발 앞선 신기술, 신소재를 연구해 온

파트라 의자연구소와 가구연구소의 도전 정신을 이어가는 것”이라고

가상인간 모델 루이와 함께하게 된 배경을 전했습니다.

생활지음의 곳곳에서 함께하는 루이의 모습,

생활지음몰에서 함께하세요!


생활지음몰에서는 고객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11월 28일 까지 제품 구매 시

자동으로 응모할 수 있는 ZNRF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이벤트 제품이 정해져있으니 쇼핑도하고

경품 당첨 기회까지 얻어가세요!

(아래 이미지 클릭시 이동)